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영통 계류유산치료 한방케어로 심신을 다스려요

믿음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2024. 10. 26. 21:20





유산은 자연유산, 인공유산이 있습니다. 인공유산이란 치료를 위한 목적이나 선택적 원인으로 인공적으로 임신을 종결하는 것입니다. 자연유산은 염색체 이상을 원인으로 나타납니다. 임신 12주 내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고 그 중에서 계류 유산과 습관성 유산이 있는데요. 전체 임신 중 자연 유산의 비율이 15%나 된다고 하는데요. 인공유산, 자연유산 모두 산후관리를 통해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계류유산은 몸과 마음을 함께 추슬러야 합니다. 출산보다 더한 몸조리가 필요한데요. 심신에 큰 상처를 입게되므로 주의깊게 살피셔야 합니다. 이러할 때 영통 계류유산치료 도와드리고 있는 광교리본한의원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임신, 유산 과정을 거치다보면 자궁내에 손상이 유발됩니다. 그러면서 어혈이 정체되고 순환력이 저하되게 됩니다. 그러므로 자궁의 기능이 저하되므로 어혈, 생리통, 복통, 생리불순 등 당야한 후유증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습관성 유산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임신의 기능을 저하시키고, 출산 후에 발생 될 수 있는 관절통이나 시린 증상 등의 후유증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치료가 진행되어야 하고 후유증을 예방할 수 있도록 치료해야 합니다. 




만약 유산 후에 몸 관리가 올바르게 진행되지 않거나 치료 시기를 놓치게 되면 자궁 또는 신체 내의 어혈이 쌓이게 되고 자궁 내 기혈의 순환을 방해받게되어 향후 임신이나 출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므로 습관성 유산이 될 확률도 높아지게 되는데요. 특히 계류유산으로 소파수술을 하였다면 다야한 유산 증후군의 유발 위험성이 더욱 높아집니다. 그러므로 건강을 회복하기 위하여 올바른 관리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유산 직후 한달내가 관리나 치료가 이루어지기 적절한 시기입니다. 유산 후 다음 생리가 시작되는 시기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전후 한달간 자궁의 내벽이 회복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 시기를 놓치면 자궁 내벽을 회복할 수 있는 치료 기간은 더 지연될 수 있으니 적기에 적극적인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현대 여성들은 사회 진출이 많아지고, 일상 생활이 바쁘고 힘들며 결혼이나 가임 연령도 높습니다. 일상 생활이 바쁘다 보니 충분히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그만큼 유산 뒤에 별다른 증상이 없다고 일상 생화로 바로 복귀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별다른 증상이 없더라도 심신에 손상이 없거나 영향이 없다고 여겨서는 안되는데요! 기능적이나 다양한 손상이 발생했을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하게 치료와 조리를 받아 회복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심신의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하고 안정적으로 신속하게 회복되도록 도와드리고 있는 광교리본한의원을 찾아주세요. 




영통 계류유산치료 도와드리는 광교리본한의원은 유산 후에 발생할 수 있는 후유증을 최소화해줍니다. 자궁강내의 조직이 손상되면서 발생된 어혈을 배출하고, 자궁의 혈류 순환을 촉진시켜 개선시켜줍니다. 또한 골반강 내의 염증성 질환, 유착이 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한 보혈과 보양을 도와주고 자궁의 내막이 튼튼해지도록 도와줍니다. 이런 과정으로 난임을 예방하고, 불균형하던 호르몬의 균형을 잡아주고 유산의 원인을 해소하며 향후에 건강한 임신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정신적인 안정도 고려하여 심리적인 증상도 잘 다스릴 수 있도록 치료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유산 후 신체가 건강하게 회복될 수 있도록 근본적으로 접근하고 있는 영통 계류유산치료 광교리본한의원! 1:1 맞춤 처방으로 체질, 건강에 따른 진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인증된 한약재만을 사용하고 나에게 알맞은 처방을 통해서 체력을 높일 수 있게 하고, 건강을 증진시켜 줍니다. 후유증도 예방하고, 건강한 체질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광교리본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여성 진료, 통증 및 질환, 한약처방, 추나치료, 다이어트 등 다양한 클리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평일에는 야간 진료가 가능하고 주말과 공휴일 진료도 가능하오니 편안한 시간에 내방하셔서 건강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